가을이 되면 날씨가 건조해지면서 건성 피부인 분들은 땡김을 느끼실 겁니다. 이럴때 건조함을 잡아 줄 수 있는 수분크림을 추천해 드리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스킨푸드 당근크림입니다.
건성 수분크림 추천
솔직히 아무리 좋은 크림도 한번 발랐다고 24시간 촉촉한 것은 없습니다. 처음 발랐을때는 촉촉할지라도 시간이 지나면서 피부의 열 때문에 마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속적으로 덧 바르기 좋은 타입의 제품을 찾는 것이 더 좋은데, 그때는 가성비를 따져서 아끼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퀄리티 좋은 크림을 찾아야 합니다.
스킨푸드 당근 크림
그 중에서 오늘 추천해 드릴 것은 바로 스킨푸드에서 나온 것입니다.
이것보다 당근 패드가 더 유명하지만, 같이 나온 당근 크림도 충분히 좋았습니다.
용기에 주름이 생긴 것은 이미 오래 사용하여 다 썼기 때문입니다.
당근 성분이 들어있어 향기가 독특합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화장품 향기가 아니라 흙 냄새가 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 부분은 호불호가 나뉠 수도 있지만 저의 지인들은 모두 싫어하지 않고 잘 사용하였습니다.
베타카로틴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결을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스킨푸드 수분크림 사용 후기
첫번째로 좋은 것은 양이 넉넉하여 가성비 좋게 아끼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두번째로는 튜브 타입으로 되어 있어 들고 다니면서 덧 바르기 좋다는 점입니다.
마지막은, 당연히 그렇지만 충분히 수분감을 가지고 있어 건성의 건조함에서 벗어나는데 도움이 되었다는 점입니다.
물론 엄청난 악건성이신 분들은 이 위에 더 진한 크림을 바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정도로 리치한 크림은 덧 바르기 불편하고, 아무리 수분감이 진하게 담겨 있다고 해도 시간이 지나면 결국 건조함에서 벗어날 수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당근 크림은 수분감은 물론 영양도 적당하여 계속해서 사용하기에 적당한 제품이었습니다.
사용자들의 더 자세한 후기는 상세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건성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가성비 좋은 스킨푸드의 당근크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