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자꾸 고기가 먹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몸이 열량이 높은 음식을 바라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고촌에 있는 삼겹살집을 다녀왔습니다.
별로 기대하지 않고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잘 먹고 왔던 하남돼지집입니다.
김포 고촌 삼겹살 맛집
김포에는 맛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확실히 서울보다 퀄리티가 좋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저뿐만이 아니라 함께 밥을 먹으러 다니는 지인들도 공감하는 부분입니다. 임대료가 더 저렴해서 그런것인지도 모르지만 같은 프랜차이즈라도 훨씬 맛있게 나오기 때문입니다.
제가 다녀온 하남돼지집도 체인점이기 때문에 전국에 다른 지점이 있지만, 아마 맛의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 고촌 매장은 절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하남돼지집 김포 고촌점 후기
이곳에서 1번째 로 마음에 들었던 것은 굉장히 깨끗했다는 것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매장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운영되고 있다는 것이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또한 반찬들도 전부 정갈하게 담겨져서 나왔습니다. 필요한 것이 있다면 추가적으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넉넉한 반찬 임신까지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역시 가장 중요한 것은 삼겹살집에서 돼지고기 일 것입니다. 여러 가지 세트 메뉴가 있었기 때문에 가성비 좋게 음식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고기가 1번 초벌되어서 나왔기 때문에 일찍 구워져 오래 기다릴 필요도 없었습니다.
사람이 적은 시간대에 가서 그런 건지 모르겠는데 고기도 직접 구워주셔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저처럼 고기를 살고 못 굽는 분들이라면 이 식당에 가시면 맛있는 삼겹살을 드실 수 있을 것입니다.
김포 삼겹살집 주관적 평가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김포의 식당들은 대체적으로 서울보다 퀄리티가 좋습니다. 그래서 나름 김포에 오래 살아온 저로서는 음식에 대해서 눈이 올라간 상태입니다.
그런데도 이 하남돼지집에서 맛있게 먹고 나와 대단히 만족스럽기 때문에 누구라도 가시면 잘 식사를 하고 오실 수 있을 것입니다. 고기 퀄리티도 좋았으며 서비스도 친절했고, 또한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식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