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브랜드 스와치에서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블랑팡이라는 브랜드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하여 시계를 만들어 냈습니다. 디자인적으로 어떻게 생겼는지 실물을 보고 온 이야기를 자세히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랑팡 스와치 콜라보 시계
이번에 새로 나온 손목시계는 총 다섯 가지 색상입니다. 비용을 줄이기 위해서 재질은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원래 블랑팡이 가지고 있던 고급스러움이 100% 발현되지 못한 것 같아 살짝 아쉽습니다.
하지만 그러더라도 가성비 좋게 블랑팡의 디자인 시계를 스와치를 통해서 착용해 볼 수 있기 때문에 괜찮은 콜라보레이션인 것 같습니다.
블랑팡 x 스와치 실물 후기
우선 다섯 가지 색깔별로 나뉜다는 점에 있어서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실물로 보았을 때 어떤 색깔이 가장 예쁘냐고 물어보신다면 이 부분도 취향이라던지, 이 시계를 어떤 패션 코디로 착용할지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하게 답을 드리기에는 어려울 듯 합니다.
하지만 이 시계의 경우에는 남성분들이 주로 착용하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어두운 색깔 계열이 좀 더 활용하기가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 옷을 착용하는 데 있어서도 어두운 색상은 대부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이 부분을 참고하셔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개인적으로 분홍색도 좋았지만 이 색깔은 지나치게 캐주얼하거나 혹은 여성적이라고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취향존중의 문제인 것 같습니다.
블랑팡 스위치 콜라보레이션 가격
벌써 해당 상품들을 리셋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정가로 찾아보았을 때는 55,5000원이었으며.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나쁘지 않게 나온 듯합니다.
한 가지 문제를 꼽으라면 아무래도 퀄리티입니다.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었다 보니까 고급스러운 느낌이 훨씬 덜합니다. 조명이 없는 곳에서 보면 장난감 같이 보이기도 하기 때문에. 아주 비싼 시계와 비교해서 선택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실물을 보시고 호혜라든지 실망하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블랑팡에서 나오는 브랜드 시계들을 가격을 찾아보았을 때는 훨씬 더 저렴하게 구하는 것이 확실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개인의 선택에 따라 나뉘게 될 듯 합니다.
이상 스위치에서 콜라보레이션 하여 만든 블랑팡과의 손목시계를 실제로 직접 본 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