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에만 자외선 차단을 해서는 안됩니다. 가을 햇볕도 뜨겁기 때문에 평소에 자외선 차단제를 꾸준히 발라주어야 하는데, 오늘은 아네사 선크림을 발라본 이야기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네사 선크림 밀크
이 브랜드는 일본 브랜드로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유명한 뷰티 선크림입니다.
특히 발림성이 좋고 트러블이 잘 나지 않아서 남녀노소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번에는 밀크 제품을 받아서 사용해 볼 기회가 있어 테스트해보았습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샘플이기 때문에 사이즈가 작습니다.
spf50+에 pa++++로 수치도 높습니다.
여기서 잠깐 살펴보고 가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SPF는 UVB차단 지수를 보여줍니다.
30으 ㄴ97%를, 50은 98%를, 100은 99%를 차단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PA는 UVA의 차단 정도를 말합니다.
+++는 87.5%를 막아주니, 야외 활동을 즐기신다면 특히 +++이상은 바르시는것이 좋습니다.
이런 부분에서 보았을때 해당 제품의 자외선 차단 효능은 믿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아네사 선크림 밀크 사용 후기
그럼 실제로 사용해 보겠습니다.
제형은 밀크라는 이름 답게 우윳빛 흘러 내리는 느낌입니다.
아주 가벼운 액체는 아니지만 무겁지 않아서 발림성이 탁월합니다.
기존에 뻑뻑한 선크림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환영하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바르고 나면 전체적으로 윤기가 돕니다.
한때 물광 유광 메이크업이 유행했었는데 별도의 앰플이나 제품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아네사 선크림 밀크만으로도 광이나는 메이크업을 이루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네사 선크림 장단점
그렇기 때문에 유분감이 겉도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답답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곧 건조한 가을의 계절이 찾아오는 만큼 적당한 촉촉함을 오히려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거치 건조해지기 쉬워 스트레스 받는 피부 타입의 분들에게는 딱 맞는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상 아네사 선크림 밀크에 대한 주관적인 후기였습니다.
자외선 차단에 신경 쓰셔서 건강하고 주름 없는 피부를 만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