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사를 이용하다 보면 다양한 문제를 경험하고는 합니다. 이때 고객센터와 통화를 하고 싶은데 하는 방법을 모르거나 혹은 연결이 안 되어 답답한 경험을 하기도 합니다. 이때의 해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진택배의 고객센터 연락처는 1588-0011입니다. 이 외에도 1544-0011번도 가능하니 혹시 통화가 안되면 이쪽으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음성으로 문자 메시지를 확인해 달라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 곳에서 통화 연결을 진행하면 되는데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1588-0011로 전화를 건다.
- 전화를 끝지 않고 휴대폰의 문자함을 연다.
- 문자함에 [한진택배 보이는 ARS입니다]로 온 것에서 주소를 통해 들어간다.
- 화면이 바뀌며 한진택배 고객센터 화면이 보이는데 가운데 [음성 ARS]로 간다.
- 여러 선택지를 들려주는데 숫자 키패드 5번을 눌러 집배송 관련 문의로 간다.
- 0번을 추가로 누르면 상담사와 연결된다.
과정이 생각보다 복잡해서 나이가 있으신 어르신 분들은 어렵게 느끼실 것 같습니다. 이렇게 진행하면 통화가 가능한데 경우에 따라서는 오래 기다려야 하거나 연결이 안 될 때도 있어 대안책도 공유해 드립니다.
한진택배 온라인 고객센터 이용방법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메인화면 상단에 있는 '고객의 말씀'으로 갑니다.
여기서 정보를 적어 제출하면 됩니다. 바로 이 화면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이때 답편은 메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전화가 아니라 메일함을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한진택배 이용 불편
이 곳에서는 실제로 이용상 불편을 많이 겪은지라 정리해 보았습니다. 빨리 문제가 해결되길 바라며 이상 한진택배 이용 시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