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중에서도 호치민은 여행자들에게 인기있는 도시입니다. 저렴한 물가 뿐만이 아니라 이국적이면서도 멋진 장소, 맛있는 음식들이 많이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호치민 여행을 떠난다면 가볼만한 관광지는 무엇이 있을까요?

 

 

반응형

 

 

호치민 여행 베스트 10

 

이번 시간에는 호치민에 가서 반드시 가봐야 하는 명소들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호치민 가볼만한곳 추천

 

호치민 시내

 

호치민 시내라고 말씀드리니 너무 넓은 범위인 것 같지만, 사람들이 모여 장을 이루는 모습 뿐만이 아니라 큰 길가로 우르르 몰려 지나가는 오토바이 행렬이 첫번째 볼거리입니다. 베트남에서 점차 오토바이 사용을 제한하려는 추세이기 때문에 이것도 시간이 흘러가면 보지 못한 경치가 될 것 같습니다.

 

 

인민위원회 청사

 

호치민 동상을 앞에 두고 있는 멋진 건물이 있습니다. 낮에 가면 이국적인 건축미에 반할 수 있고 밤에 가며 화려하게 들어온 조명에 마음이 빼앗길 것입니다. 인민위원회 청사는 역사적으로도 의미 있는 장소임과 동시에 바로 앞에 광장이 펼쳐져 있어 시민들의 주요 만남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호치민 우체국

 

호치민에 여행을 떠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인증샷을 찍는 곳이 바로 이 우체국이 아닐까 싶습니다. 노란색 페인트로 칠해져 있으며 오래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집니다. 안에 들어가면 각각 기념품을 파는 곳은 물론 엽서를 직접 사서 편지를 붙일 수 있기도 하니 좋은 체험이 되실 것 같습니다.

 

 

여행자거리 부이비엔

 

잠들지 않는 여행자들의 거리에 있습니다. 뜨거운 한낮에 여행을 마치고 돌아와 해가 지고 시끌벅적한 음악과 시원한 맥주를 즐기고 싶다면 이만한 곳이 없을 것입니다. 단 지나치게 사람이 많은 것을 기피하시는 분이나 혹은 반문화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피곤하게 느낄 수 있지만 그래도 관광지에서 느껴볼 수 있는 자유로움을 한번은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이공 스카이덱

 

베트남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 시설입니다. 높은 타워에 올라가 전망대로 내려다보면 가슴도 뻥 뚫리고 현재 베트남 호치민의 모습이 명확하게 드러나 인상적인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입니다.

 

 

무이네 샌드듄

 

베트남까지 가서 일출을 보러 간다는 것을 믿을 수 있으시겠습니까? 무이네에 위치한 샌드듄에서는 일출을 보기 위한 여행자들이 몰려듭니다. 넓은 평야에 치아를 가리는 것이 없고 드넓은 하늘을 지나 태양이 지는 것을 바라보고 있으면 다른 세상에 온 듯한 기분이 드실 것입니다.

 

 

 

 

 

달랏 야시장

 

베트남의 커다란 야시장 중의 하나로 사람들이 중앙광장을 매워싸고 장을 연 모습은 장관입니다. 사람 구경도 재밌지만 맛있는 음식은 물론이며 야시장만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라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달랏

 

달랏에 가면 다양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여행자들에게 랑비안산이 인기가 있다고 합니다. 가볍게 운동화를 신고 떠나 멋진 경치를 내려다볼 수 있는 것은 코스이기 때문에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그리고 자연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마음에 들어하실 관광지입니다.

 

 

무이네

 

무이네 샌드듄이 나온 김에 이 동네의 바닷가 구경도 해보시길 바랍니다. 커다란 대야 같은 배를 타고 나가 일을 하는 사람들의 모습과, 그 배를 관광 아이템으로 사람들을 태워주는 상인들이 엉켜 신기한 경치를 이룹니다.

 

 

나짱

 

요즘 한국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에 하나인데 휴양지로 바닷가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나짱 만한 곳이 없습니다. 가성비도 좋으며 컨디션 좋은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도 있는 곳입니다.

 

 

 

 

 

 

이상 호치민 여행을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관광지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